스시창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잉여인간 조회 12회 작성일 2020-07-31 11:47:42 댓글 0

본문

26살에 장사로 흙수저 탈출한 사장님

* 출연신청 및 제안
30stories@naver.com

* 꿀삼겹 전수창업 카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700cIac
비용을 지불한다고해서 아무나 다
해드리진 않습니다!
- 서울 상봉 꿀삼겹 본점
(생생정보,오늘저녁 등 TV 다수출연)
- 청주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30대자영업자이야기 직접 운영)
- 수원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 서울 구의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 안산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30__stories/?hl=ko

* 블로그
https://m.blog.naver.com/30stories/221892578143
30대 자영업자 이야기 : 양천구 벚꽃스시 사장님입니다!!
SI CKO : 무궁화스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비 : 오른쪽 옆얼굴이 굉장히 미남이시네요 물론 전체적으로도 잘생기심
꿀팁 편선생TV : 영원한건없습니다
초심잃지말고 그대로 지금처럼만 해주세요
함경용 : 풍천도 소리 좋네요
전형진 : 얼마주고 창업하신건가요??
min pj : 아 매번 무미건조한 애드립 너무웃깁니다 ㅋㅋㅋ
무궁화스시 ㅋㅋㅋ
만족 : 저랑 동갑인데 대단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식업쪽은 안맞아서
떵뚜 : ㅅ1바 무궁화스시에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jj l : 4:01 이미 마인드가 성공할수밖에 없네요

1억으로 창업! 4년차 오너셰프 사장님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 출연신청 및 제안
30stories@naver.com

* 꿀삼겹 전수창업 카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700cIac
비용을 지불한다고해서 아무나 다
해드리진 않습니다!
- 서울 상봉 꿀삼겹 본점
(생생정보,오늘저녁 등 TV 다수출연)
- 청주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30대자영업자이야기 직접 운영)
- 수원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 서울 구의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 안산 꿀삼겹 전수창업 완료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30__stories/?hl=ko

* 블로그
https://m.blog.naver.com/30stories/221892578143
30대 자영업자 이야기 : 인터뷰주인공은 청주 아키아키 사장님입니다!
yourstory official : 말 한마디 한마디에도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겨있는 분이네요. 성공의 조건 중 가장 중요한 미덕을 갖추고 계시다 생각합니다. 정말 멋지십니다.
eden kwon : 내공이 담긴 인터뷰네요 6분동안 엄청나게 배우고갑니다.
두뚜로 : 사장님이 매장과 손님을 위해 오랬동안 고민해오셨다는게 느껴지네요 그마음이 손님들에게 통한것 같습니다.
이영화 : 간절함. 공감합니다
크스트랭 : 저랑 샤리통이 같네요ㅎㅎㅎㅎㅎ
Don S : 짧은 영상에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니나노 : 개공감 아무리 맛집 유명한집이라도 불친절 위생엉망이면 안감.
반대로 가격합리적이고 사장님 친절하면 적당히 맛만있음 자주감
구달 : 대단하신분이네요..
한중호 : 작년 겨울에 손님 하고 갔다가..사장의 잘난척과 싸가지 없슴이 기억남. 인당 7만원 정도 메뉴 먹던중..다른 인원 많은 손님 왔다고 자리 옮겨달 라고도 하고..하여간 건방짐에 가게 불질러 버릴뻔.. 아주 깊게 기억하고 있다..여기나온 말이 실제보다 중요할수 없다.

365일 장사에 꽂힌 초밥사장님의 성실함(feat. 월 매출 ????만원) [고수한수전수]

#초밥배달 #일식 #365일 #회

성실함과 패기 넘치는 열정으로 오빠초밥을 이끄는 이민우 사장님의 장사 한 수!

전문적인 초밥 배달을 최초로 시도한 이민우 사장님의 성공적인 비법을 배민아카데미에서 공개합니다.

매월 진행되는 배민아카데미 교육에 참여해보세요!
https://ceo.baemin.com/#/academy/education

배민아카데미 채널을 구독하시고, 다양한 외식업 정보와 성공노하우를 만나보세요!

배민아카데미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BAEMINACADEMY/
배민아카데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xnMzxixl
배민아카데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eminacademy/
배민아카데미 : 오빠초밥 이민우 사장님께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질문해주세요! 친절하게 궁금증을 해소해드릴게요. :)
서영훈 : 멋진 사장님^^
혁따기[HYUKTUBE] : 컨텐츠 최고네요.. 근데 효과음 소리가 사람 목소리에 비해 넘커요 ㅠㅠㅠㅠ아쉽습니다
joker f n : 사업은 시기가 중요했다 뭐든지 남들보다 빠르면 손해는 잘 안본다 뭔가 잘된다싶으면 그 옆에 경쟁들이 생겨나면서 수익이 줄게되는것. 이미 포화시장에 새로 뛰어들어 어느궤도까지 올리는데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릴지 얼마만큼의 적자를 봐야하는지 버틸수있는 여유자금이 있는지 장사는 장사기질이 있어야 안망한다.
루비아빠 : 여기는 정말 노력으로 만들어진 맛집이에요! 인정!
MS : ㅋㅋ 인상도 좋으시고 화이팅 입니다!
연어씨 : 누가 봐도 서울 사람 이신것 같습니다
11 hxx : 여기서 한달에 몇번씩 배달시켜먹는데 곧 이사가면 못먹겠네요ㅠㅠㅠㅠㅠㅠ여기좋아요 친절하시구 맛있음
최소희 : 가까이에 있는 가게였다면...무조건 배달시켜서 먹어봤을 텐데요
한성훈 : 맛있어서 자주 가는 식당인데... 여기서 보게 되네...오빠초밥 ...( 이 집 진짜 맛있음... 후회 없음. - 광고 아님.  - .)

... 

#스시창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