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출장뷔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꼬꼬 조회 41회 작성일 2020-05-29 10:24:50 댓글 0

본문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노구 출장뷔페..어디든 배달합니다 | 웬그막 Ep 37.

노구의 출장뷔페...어디 한번 볼까요?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37회/2001.02.13
출연 : 노주현, 이홍렬, 김민정, 신구, 권오중, 이재황, 박정수, 윤영삼
척추파트너즈 : 자식 사랑하는
노구 어르신
존경합니다
이이이재석 : 이영상만 많이 봤지만 어렸을때 장난감사준기억이 나네요 저의 처음이자 마지막장난감 ㅠㅠ
티슈 : 12:50 랍스타 깔끔한 착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폭격기 : 아 ㅆㅂ 마지막에 노구장면 웃어야 되는데 눈물이 나는건 머지?ㅋ
최줘님 : 16부작 드라마도 ,눈물 은 커녕 ,감동도 없는데. 단 15분 만에 눈가를 촉촉 하게 만드는 시트콤...
파이 : 2:03 왠일로 영삼이 똑똑한 소리하냐
4:10 미친놈들 맞네 갑자기
박훈 : 그래도 우리들은 게맛을알잖아요
비담 : 근데... 개구리 구워먹으면 진짜맛있음..
eugenio phenomenal ashley : 한겨울에 개구리 잡는 효자 주현/자기 아들이 아프니깐 뷔페를 가져다주는 노구/납치법한테 끌려가는 윤영을 커버해주는 오중
강민석 : 유사도라에몽 ㅋㅋㅋ-ㅋ

슬기몰래 슬기네집 배달출장뷔페부르기

엠브로 업로드 시간 - 10시 30분 - 12 시 30분

심야 2편 야외 2편 농촌 1편 랜덤1편 업로드입니다

주1회는 휴방입니다

영상을 시청하시기전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크리에이터에게 큰 힘이됩니다 !

또한 긍정적인 댓글또한 큰 힘이됩니다 !

인스타그램 눈팅용 계정이지만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bro.youtube

광고문의는 아래의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광고 문의 : mbro7@naver.com

영상의 협업 유무 □

*오늘 영상은 요기요 협찬으로 제작된 영상임을 알려드립니다
엠브로 MBRO : 안녕하세요 엠브로입니다 오늘은 슬기네집에 몰래출장뷔페 대신 배달뷔페 만들기편입니다 예전에는 방송할대 배달음식이 메인인지라 자주시켜먹었는데 요즘 야외방송을 자주다녀 배달음식이 그리운 때였는데 그에맞게 요렇게제작해봤습니당 슬기가 말한것처럼 예전과 달리요즘 배달음식 퀄리티가많이좋아진거같아요 예전에는 포장및 배달등 한계성이있었으나 용기및기사님들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많이발전된거같아요 배달도빠른지라, 음식들도따뜻하게 방안에서 편히먹을수있는게 너무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요기요와 함께 진행한방송이었어요 배달어플 중 많은 할인혜택이있는거같아요 앱다운로드는 https://tinyurl.com/y2a24yv7 입니다 ! 많은이용 부탁드립니당 :) 오늘도 여러분들 덕분에 잘먹었습니당 항상 풍족한 식사될수있게끔 시청해주시구 과분한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롱TV : 형 슬슬 출장뷔페 쓸애기형네 집에 보낼때 되지않았어?
King Pombo : You too are so CUTE ❤️❤️❤️
워니 : 역쉬 절친이랑 뭐가되든 무엇이든 잼나게 먹고 장난치는게 젤로 잼나쥬
ㅋㆍㅋㆍㅋㆍㅋㆍㅋㆍㅋ
좋큿따요 친덕에 맛난거 많이 먹게 생겼네요
축하혀유~^^
YouTube진리 : 8:50 돈가스 경쟁사 분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님이 실험체야?ㅋㅋㅋㅋ진짜웃겨
hurts oo : 우마같애.. ㅋㅋ
성수 : 나도 이런 친구 있으면 젛겠다..ㅠㅠ
허니버터아몬드 : 슬기님 목소리 진짜 좋다 ㅁㅊ
현재와미래의시간 : 시참당하는 사람보는것도 재미있겠...
이계현 : 이 영상 편집자누나 엄청 귀여우셨는데 ㅋㅋㅋ? 4:27

1주년 기념 100만원 출장뷔페 불렀습니다. [+인기 유튜버분들 축하인사] 나름이 먹방 MUKBANG

한입에 와구와구!! 나름이의 다람쥐식 먹방!!♥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문의
nareum@sandboxnetwork.net
melody30400@naver.com
(개인메일이 아니기에, 개인메일은 삼가부탁드립니다)
*인스타 - nareum_tv
*아프리카방송국 - http://www.afreecatv.com/20170429
*BGM - 달달한아이들 - Fall Picnic, 호로록 Ordinary Pianists- 밤새 마시고 숙취와 함께 바라보는 새벽의 풍경
*모든 폰트는 라이선스를 구입 후 사용중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티 박스?

파티박스는 박스케이터링 전문으로 소규모 인원에서 큰 모임까지
간편하게 파티를 즐기시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습미다.

뷔페를 책임지는 전문 쉐프들의 손길을 거쳐 정성껏 만들어집니다.

박스케이터링은 출장 인원을 줄이고 현장에서의 부대비용을
절감하여 더 나은 음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부산지역의 케이터링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제공서비스: 홈파티, 출장뷔페, 스마트케이터링, 프리미엄 도시락 등
다양한 케이터링 서비스

파티박스홈페이지- http://party-box.co.kr
http://smartstore.naver.com/partybox

대표번호 : 1800-5276
[Nareum_TV] 나름TV : #유튜브1주년 감사합니다><
축하는 여러사람이 해주는것이 좋다하여 아빠가게 1,2호점 식구분들과 함께 즐겼어요 (우리나랑이 분들과는 영상으로 한번 더 즐겨요❤️)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장뷔페는 파티박스예요~소규모인원부터 큰모임까지! 박스케이터링용하였어요~ 요즘 연말에 도움 많이 되실것 같아요>< 소규모 홈파티,출장뷔페,스마트케이터링,도시락등등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원에 따라 금액대가 소액부터 다양하니 문의해보심도 괜찮을것 같네요~
파티박스 홈페이지: http://party-box.co.kr
대표번호 1800-5276
진영왕자님 : Nareum eonnie please put some subs on your old vids too?
*I still don't know alot of korean words?
From L.A : 나름님 너무 천사네요... ?? 150만 가즈아!
세인 : 100만원 클라스가 다르네
Daniel Park : 당했군요.... 주륵
당진수야 : 내 생일날인데 ㅎ
1주년 축하합니다!
신명주 : 오늘 줌한 횟수 6번
Hehe Hehehe : 누나너무 귀엽습니다
에일리짱!! : 언니 축하해용^^ 앞으로도 화이팅!!!♥♥♥♥♥♥♥♥♥♥♥♥
호롤롤로롤로 : 타로님 마지막에 인사해주는 와중에도 나름님 가방 들고계심ㅋㅋ

... 

#강서출장뷔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