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21회 작성일 2020-10-20 07:56:54 댓글 0

본문

아랫뱃살 똥배 폭파 운동

뱃살때문에 상당히 고민이 많았던 1인으로서... 식단도 열심히 해보고 여러가지 복부관련 동작도 열심히 해보았지만 당시 뱃살이 조금은 빠져보여도 아랫배만은 잘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를 찾던 중 아랫배에 관여되는 근육인 복직근 하부는 우리가 실생활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 중 하나이며, 현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변비, 복부팽만(가스)때문에 잘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제가 이론 영상(
)으로도 정리하여 알려드렸고, 이번에는 이렇게 운동 영상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서서하는 복부운동 동작은 복직근 중 상복부를 중심으로 운동되기에 오늘은 특별히 누워서 하복부에만 자극을 집중할 수 있는 동작들로 준비를 했으며 똥배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복부 팽만(가스)를 완화시켜줄 수 있는 스트레칭도 추가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초보자 분들도 쉽게 허리와 다른 부위에 부담없이 하복부를 자극시켜 다듬고 탄력을 줄 수 있는 팁들을 알려드립니다. 꼭 영상 끝까지 함께 해주시어 원하시는 목표 얻으시고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면서...Thankyou BUBU

✔아랫뱃살, 똥배 다듬고 탄력주는 최고의 운동 루틴!
✔쉽지만 효과 만점 + 누워서도 가능한 동작 구성
✔허리 부담없는 자세 설명 (허리 공간X + 코어근육 고정)
✔실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을 함께! (나레이션X)
✔아랫뱃살 집중공략 동작 3가지 + 1가지 스트레칭 동작
✔스트레칭 동작 효과 : 똥배의 원인(변비/숙변/가스) 제거
✔모든 공간에서 가능 / 준비물X 도구X 맨손O / 효과 120%
✔자연스러운 분위기 안에서 꼼꼼한 운동 설명!
✔영상 중간중간 땅끄부부만의 꿀팁 전달!
✔영상 인트로 부분 '운동 목표/부위/방법' 설명
✔땅끄\u0026오드리가 꼼꼼하게 엄선한 파트별 BGM음악
✔직관적인 화면구성 : 초시계 / 운동설명 / NEXT화면
✔부족하지만 저희 부부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것을 다 합니다
✔따로 촬영 세트장, 촬영자, 편집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랫뱃살 똥배 쉽게 빼기' 운동순서
1. 싱글 레그킥 [뱃살/아랫배]
2. 레그 윈드밀 [뱃살/아랫배]
3. 플러터 킥 [뱃살/아랫배]
4. 누운 아기자세 [복부 스트레칭]
※ '누운 아기자세' 스트레칭 효과 :
- 목, 어깨, 복부, 등, 척추, 골반 근육 이완
- 소화기관을 마사지 하는듯한 효과
- 똥배원인 변비, 가스, 숙변 제거
-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 좋아요!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촬영은 세트장이나 스튜디오가 아닌 살고 있는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절대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거절하고 현재 2020년 4월19일을 기점으로 오직 단 한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땅끄부부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BGM
JJD - Adventur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f2xGxd9xPYA

Raven \u0026 Kreyn - So Happy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cmVdgWL5548


#뱃살 #아랫배 #똥배다이어트
jimin jung : 안녕하세요!! 거의 7년동안 입었던 잠옷 고무줄 반바지가 흘러내립니다 ㅠㅠㅠㅠ 거의 뱃살, 옆구리 살에 걸쳐 놓았던거 같은데, 이젠 겨우 골반에 걸려서 벗겨질듯 말듯해요!! 영상 많으면 일주일에 5번, 적게는 한번이라도 꼭 했구요 (물론 땅끄부부 다른 영상 합쳐서 30분에서 1시간 정도 했어요!), 이제 두달 정도 되었어요!! 몸무게는 5kg 정도 빠졌는데 진짜 저번주 까지만해도 흘러내리지 않았던 바지가 흘러 내린다니 ㅠㅠ 너무 감동이에요!!


저는 늦은 밤, 하루 할일 다 끝내고 샤워하기 전에 했는데요, 공복이 아닌데도 효과 짱입니다!! 소화도 잘 되구요!! 너무 감사합니다 :’)

해외라 개인 트레이닝은 가격도 저에겐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냈는데.. 너무 감사해요! 한국가면 찾아가서 선물 드리고 싶은 기분이네요!! ㅎㅎ 5kg-10kg 정도 더 빼려고 하는데 이렇게 꾸준히 한다면 올해 말도 가능하겠죠? 감사해요!! 항상 웃는 영상이라 기분도 좋아지구요❤️
채희경 : 10/20 7일차✌
에베베베baaa : 5일간빠샤
10/19
10/20
10/21
10/22
10/23
혜뤼 : 빠샤빠샤
10.19 (O)
강룰루 : 올챙이배 격파 1019완료
first reading kid : 아주 효과적이네요

애용 : 새출발(동복 졸사를 위해)

10/19
민윤루 : 침대에서 해도 돼나요?땅에서 하면 허리도 엉덩이 뼈도 아피요ㅠ 허리도 계속 뜨구요 안뜨는데에만 집중하면 또 아랫배에는 자극이 안와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ㅠ
Elise Kwon : 10/19
Hye Yeong Kim : 보고있나...새알...우리의 1일

똥배의 정체 Facts about a potbelly

변비, 똥배, 그리고 뱃살은 전혀 다른 것입니다.

닥터U와 함께 : http://doctoru.kr
닥터U10kg : http://doctoru.kr/10kg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Marx Yung : 아주 좋은 그리고 정확한 자료 설명 정말 잘들었습니다...
질못됀 정보가 참 많았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징구 : 똥 얘기 재밌다
한순영 : 박사님! 늘~감사드립니다
조명애 : 물대신 우유를마시면 안되나요?
구독자 : 그래서 설사를 몆번 하고나면 기운이 없다라고 말들 하나봐요
Young-il Jeong : 1. 복근 만들 것.
2. 물 자주 마실 것.
시골마님 : 이해하기 쉽게 말씀해주시고 과학적이니 참 믿음이 갑니다 감사합니다
김마리 : 똥똥하시니까ᆢ변으로 해주시기 부탁드려요
블루에스프레소 : 전 12월에 전신마취하고 팔쪽 수술했는데
변비가 왔어요!!
그리고 위와 장이 다 약해졌고 하루에
한끼 먹고 있는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리코니아 : 박사님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볼록 튀어나온 아랫뱃살무조건 빠지는 역대급 뱃살폭파운동 (똥배/복부지방)

#아랫뱃살 #똥배 #뱃살



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챌린지 시작 전, 몸의 변화과정을 보기 위해 Before 사진을 꼭 남겨두세요! 달라진 나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톡톡이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비타민신지니입니다

오늘은 어제 커뮤니티에서 공지 했던 것 처럼
많은 톡톡이들이 요청한
'아랫뱃살 빼는 운동'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랫뱃살만 정확하게 자극하는 동작들이라
꾸준히 하시면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추가적으로 채널내에 있는 유산소 운동 또는
www.vitaminjiny.com에 있는 2주루틴과 함께 하시면
더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같이 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처음에 힘들어도 꾸준히 하신다면 금방 적응되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우리 톡톡이들 끝까지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신지니가 옆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매일매일 자주 만나요^^~ 안뇽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00 톡톡이들 인사
1:02 운동시작
2:14 2번째 동작 시작
3:19 3번째 동작 시작
4:24 4번째 동작 시작
5:29 5번째 동작 시작
6:34 6번째 동작 시작
7:39 7번째 동작 시작
8:44 8번째 동작 시작
9:49 9번째 동작 시작
10:54 10번째 동작 시작
11:59 11번째 동작 시작
13:04 스트레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


✔️동작 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벌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허벅지운동 시 다리를 벌리는 동작을 할 때 허리가 아플 경우

이 동작시 허리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영상에서도 중요하게 말씀드렸지만
복부에 힘이 없다보니 허리를 과하게 꺾었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요!
가장 중요한건 허리가 꺾이지 않게 바닥과 허리 사이에 공간이 생기지 않게
계속 복부에 단단한 힘을 주고 있는 게 포인트에요!
과하게 자꾸 꺾이면 게속 허리에만 자극이 가니 꼭 참고하세요!


✔️ 와이드 스쿼트,혹은 옆으로 무릎을 접어 내려가는 동작에서 앞벅지에만 힘이 들어 갈 경우

이런 경우는 무릎을 앞으로 굽히면서 내려가기 때문이에요.
옆으로 벌리면서 내려가야지만 엉덩이와 허벅저 안쪽,뒷쪽에 자극이 많이 오는데
앞으로 굽히면서 내려가면 앞벅지에만 과하게 힘이 들어가니
엉덩이를 뒤로 빼지 말고 최대한 골반과 무릎을 바깥으로 열어주면서 동작을 진행해보세요^^!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살이 빠진 것 같아요.

이 부분에 대해서 우리 톡톡이들이
정말 많이 궁금해 하셨는데요! 간단하게 설명 해드리자면
우리가 빼야하는 건 ‘몸무게’가 아닌 ‘체지방’이에요!

똑같은 1kg를 기준으로 했을 때 근육크기보다 체지방의 크기가 조금 더 큰데,
운동을 통해 체지방들을 근육으로 바꾸면 체지방보다 근육크기가 더 작기 때문에
몸무게는 그대로여도 몸이 말라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는거죠!
그래서 실제로 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많이 늘려서
몸무게가 더 늘어나고 반대로 몸매는 슬림해진 사례가 있는거랍니다!
그러니 이제 체중계는 그만 보고
눈바디! 혹은 내가 안맞았던 옷을 입어보면서 측정해보는 걸 추천드릴게요!


✔️왼쪽,오른쪽의 자극이 다를 경우

그런 경우 정말 여러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에 제가 직접 보지 않고서는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려운데요
일단은 임시방편으로 자극이 더 조금 오는 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서
균형을 맞춰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허리디스크가 있으신 분들은 허리를 앞으로 굽히는 동작은 좋지 않아요!
협착증이 아닌 디스크가 있으신 분들 이 운동 뿐만 아니라 앞으로 숙이는 동작은 금물입니다!
꼭 주의하시구요! 처음에 나오는 호흡동작은
디스크 환자들의 코어를 단단하게 강화 시켜줄 수 있는 정말 좋은 운동 중 하나이니
일생생활속에서도 자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다른 사람에 비해 효과가 느리게 나는 경우

마른사람/통통한사람이 있는 것 처럼 땀이 많이나는사람 / 적게나는사람,
근육이 잘생기는사람/ 안생기는사람, 근육이 질긴사람 / 연한사람
운동을 평소에 많이 한 사람 / 안 한사람 등등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효과를 보는 속도는 다 다를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효과가 미비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면,
열심히 한 만큼 달라진 몸의 변화를 볼 수 있으니 끝까지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건 어떨지 몰라도 운동은 열심히 한 만큼 변화가 온답니다!


✔️ 운동을 하고 나서 그 부위가 더 커진 경우

이부분은 개개인의 체형,체질에 따라 다르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일시적인 ‘펌핑 현상’이라고 보면 되세요!
운동을 통해 근육을 자극을 줘서 일시적으로 부은거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1~2주 꾸준히 하시면
점점 탄탄해지고 슬림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빠지는 것 만큼이나 커지는 것 또한 어렵기 때문에
우리의 생각보다 몸은 그렇게 쉽게 커지지 않는답니다


✔️ 힘들어서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중간중간에 다 따라하지 못했는 데 효과가 있을까요?

그럼요! 먹으면 살이 찌는 것 처럼 움직이는 것 만으로도
우리 몸에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살이 빠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 무리하게 제 속도에 따라오지 않아도 괜찮으니
끝까지만 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이 루틴을 진행하시면
2주 뒤에는 눈에 띄게 달라져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Latt Yadanar : I have been doing this workout since last week and the result is amazing ! I can see the result at the end of first week.(I am not on a diet)Now I am addicted to this workout and satisfied with the result Thanks for the amazing workout Love You! ❤️
RYM Army : I love you from Algeria
Magali Leder : I just started today!! I'll come back in a week!! I hope it works ♥️
Hamda Zagal : Ok the workout time is the morning or night?
Jeromae Umali : Omg!! I hope it works, I will start tomorrow goodluck to me!❤
Pata Queen : Soooo hardddd
ronita banana : Wow! I never saw someone working out while talking a lot. ☺️ She really enjoys what she's doing. Hope I can find that motivation too.

P.S. You're so pretty. ❤️❤️❤️ Such a cutie.
Kuldeep Singh : Can i take rest btw this exrcise or doing cntinusly??
Elizabeth Betito : I'm aching to do ittt!!! I've been working out but school is important but I'll try thissss!! Can't waitt
지 민 : 안녕하세요 원래 제가 후기 진짜 안 쓰는데요.진짜 이 운동은 효과가 너무 좋아서 남깁니다. 진짜 밥도 안 줄이고 간식도 너무 많이 먹어서 속는셈 치고 저녁 먹고 했는데 다음날에 뱃살이 쏙 들어갔습니다. 진짜 대박입니다. 그렇게 안들어가던 똥배가.. 진짜 아침에 일어났는데 배가 들어갔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히 할게요!!

... 

#똥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