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항공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쏘마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5 08:08:11 댓글 0

본문

몰디브 항공권, 이것만 알면 끝! 몰디브항공권 총정리

몰디브로 가는 인생여행의 첫 관문, 항공권 예약!
인천-몰디브 왕복 노선을 갖고있는 항공사가 무려 열 세곳??
어떤 항공사를 이용하는게 나에게 가장 좋을지 디테일하게 알려드려요 :)

+ 영상 내 잘못된 정보 바로잡습니다.
중국동방항공의 경우 상해 1회 경유하는 왕복 노선을 제공하고 있네요.(이코 ₩580,000~)
인천-몰디브 도착은 17:00 / 몰디브-인천 출발은 18:15 입니다 :)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jejuisland_girl?igshid=rgpimr8iuvrl

네이버 인플루언서 팬하기
https://in.naver.com/islandtraveler

비지니스 메일 : islandtraveler@naver.com

투네이션 후원
https://toon.at/donate/637099298983818177
영상이 너~무 도움이 되었다면?! 소중한 후원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의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

몰디브 여행정보 끝판왕 시리즈
https://www.youtube.com/watch?v=6lnUZb_6T3E\u0026list=PL_UfvHwZxfbCXun3a8it3aeWf_9ejP32t

제주여자의 떠먹여주는 제주여행 하루일정 시리즈
https://www.youtube.com/watch?v=_Q3QqnPcJJI\u0026list=PL_UfvHwZxfbCVGn0YgTcYtl6sGC_GSgOn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 힘이 됩니다
youdc : 올리실때 영상보고 지금 다시 봅니다..
가고 싶어요 몰디브 ㅠㅠ
Yongmok Hwang : 요새는 에티하드항공이 왕복 50만원 정도이더라고요
Lee웅이아빠 : 2009년w리조트 신혼여행으부터2109년까지 7번 정도 더 다녀왔는데 신혼여행 갈때 빼고 다 대한항공 타고 다녀 왔서요
대한한공 타고 가도 본인이 가는 리조트 따라서 도착 시간은 차이가 나요. 수상비행기&보트&국내선 다 이용 해봤서요 ㅋ

정말 가실때 잘 찾아 보고 가셔요 보통은 7박9일 일정으로 가는데 리조트 믹스 해서 2주도 다녀왔섰는데 리조트마다 환경도 다다들고 장단점 만이 있습니다
나얌 : 에티하드항공 나쁘지 않아요. 특히 비즈니스 타고 가실거면 이번에 2백초반에 결제하고, 아부다비 2박 호텔 무료로 제공 받았어요. 아부다비나 두바이 추가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나쁘지 않은 선택같아요. 시간도 몰디브 오후 2시에 도착하고 나갈때는 18시에 출발.
으니 : 저도 한 정리충하는데 님은 진짜 와방따봉!! 정리 너무감사드립니다
Silent Killer : 대한항공 다 공감합니다.근데 이번에 다녀와보니 단점하나가 콜롬보공항컨디션입니다.
8시간날아와서 졸려 비틀대는데 제대로 쉴 공간이 없을정도로 더럽더라구요ㅠ
대기하던 1시간반이 콜롬보까지 오는 8시간보다 더 우울했습니다ㅜ
World Wide Lee : 신행지를 지금아니면 못가볼 곳을 정했는데 여자친구는 몰다브 저는 아랍에미레이트여서 몰디브4박 에미레이트 4박으로해서 오하려 저희는 에티하드가 가격대도 잘맞아서 에티하드가 최고의 선택지였네요 ㅎㅎ
시월이 : 대한항공은 경유지 스탑오버 안되나요?
jyuvenia : 밤 도착으로 공항섬 호텔 1박이 그리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애매하게 1~2시에 말레 공항에 도착하는게 더 큰 문제죠.
케세이는 매년 2월 다음해 1월 부터 말레행 비즈니스 클래스를 오픈 합니다. 2월에 예약하면 비즈니스 클래스를 두명 왕복 330만원에 겟 할 수 있죠. 사실 이게 제일 남는 장사에요.
몰디브 계속 다녀보면 대한항공의 메리트가 별로 없다는걸 느끼게 되실 겁니다.
moriah : 대한항공이 최곤데 리조트 프로모션이랑 일정이 안맞아서 싱가폴항공으로 인천--> 싱가폴--> 말레로 왔는데 급하게 여행사에서 발권해서 인당 153만원에 왔어요....ㅜ.ㅜ

항공권 싸게 사기! 몰디브, 미국 왕복항공권을 50만원에?? | 우아한노마드

매일마다 항공권 가격 보는게 취미인 여자가 알려주는 항공권 싸게 구하는 방법!
그리고 인기여행지 몰디브, 미국, 발리, 싱가폴, 푸켓 5곳 예시 알려드립니다.
손형 Son Bro : 좋은정보이긴하나 시간이 넉넉해야만 가능한 팁이네요 ㅎㅎ
다이다이 : 그러면 입국심사 출국심사 두번씩 왕복 총 네번 해야하는거 맞죠....? 짐도 찾았다가 다시 부쳐야 하고.....? 편도로 각각 끊을 때는 시간을 최소 3시간 이상 간격을 드고 끊어야겠네요ㅜㅜ
D.H Shin : 핵꿀팁만 주시네요 구독합니당 근데 항공사 연결편으로 사는게 아니라 따로따로 사는거라 경유시간을 진짜 넉넉히 잡고 사야겠네요

그리고 유럽구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ovelyKyeoul :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혹시 런던이나 파리는 어디로 출발해야 저렴할까요?
손사탕 TV Candy_son : 내년 여름 휴가지 어딜갈까 벌써 고민이었는데 저렴하게 티켓팅하는 방법 정말 꿀팁이네요☺️
redstraw : 해외 출발편이 저렴하기 때문에 저가항공이 다니는 곳이라면 가격은 엄청 다운!!!
마일발권이랑 섞어서 쓰면 효율은 더 좋아지죠~
우아한물건들 : 우아한 꿀팁이네요!
코몽 : ㅠㅠ 좋은 항공권 정보이긴하지만 대한항공이랑 에어아시아는 수화물 차이도 있기때문에 에어아시아를 수화물 포함 가격비용을 말씀해주셨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ㅠ
안은지 : 몰디브 저도 신행때문에 알아봤는데 알려주신 방법이 젤 저렴했어요!! 저가격에 돈을 좀 보테서 에어아시아 플랫베드로 업그레이드하면 일반항공권보다 여전히 저렴한 가격에 다리 쭉뻗는 플랫베드와, 무료수화물 기내식까지 즐길 수 있어요!!
인천 la 는 저한텐 완전 꿀팁이네요 일년에최소 1회는 la를 가는데 항공권이 항상 부담이었거든요 감사합니다♡
Lazlow Jang : 말씀하신건 스카이스캐너에서 각 각 따로따로 발권을 해야되는거지요?
발리라면
인천 쿠알라 편도 끊고
다시 쿠알라에서 발리 편도 끊는식인가요?

❤일등석 타고 몰디브 신혼여행 브이로그❤


미쓰심 : 코로나때문에.신혼여행 몰디브 취소했는데 대리만족하고갑니당 ㅎ
ash j : 좋은 리조트 다녀오셨네요. 리턴할때 댄공 시간이 3시쯤이라 리조트에서 일찍 체크아웃 해야하는게 아쉬운부분입니다... 비지니스나 퍼스트는 싱항/캐세이가 월등합니다..ㅎㅎ
체리 : 부러워용
sKyLiNe : 대한항공 인천-말레는 일등석 없고 비지니스만 있어요. 영상봐도 비지니스네요. 포르쉐 타시는건 부러운데 잘못된 정보는 ㄴㄴ
김주형 : 금수저냐 아님 사업으로 젊은나이에 성공한거냐 어케해야 일등석으로 신혼여행가나

... 

#몰디브항공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