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4월3일탄생화 나팔수선화 #탄생화성격 #별자리성격 #나팔수선화전설 #그리스로마신화 #별자리성격 #양자리성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애시즌TV 작성일21-04-07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메이비입니다.
4월 3일 탄생화는 나팔수선화에요.
꽃말은 "자존심, 존경" 등이 있습니다
수선화는 여러 차례 탄생화로 나왔는데요
지중해 연안에서 동아시아까지 분포지역이 넓습니다.
하얀색 숫선화는 향이 강렬하고 작은 꽃이 특징이고
그에 비해 트럼펫 수선화, 나팔수선화는 노란색으로 꽃이 훨씬 큽니다. 그

리스 로마 신화에 따르면 이 나팔 수선화에 관한 이야기가 나와요.
태어날 때 자신을 인식하는 순간 죽게 될 것이라는 예언을 들은 나르키소스의 이야기 아닌 이번에는 페르세포네의 이야기입니다

지옥의 신 하데스가 페르세포네에게 한눈에 반해 그녀를 지하세계로 끌고 갔다는 이야기는 민테라는 님프, 민트 이야기를 할 때 한 번 나왔었죠?
님프와 함께 꽃을 타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페르세포네가 하데스에게 갑자기 납치를 당할 때
너무 놀라서 들고 있던 하얀색 백합꽃이 떨어뜨렸어요.
얼마나 놀랐던지 백합의 하얀 색이 노랗게 변해서 나팔수선화가 되었다고 하는 전설이 전해지는데요

수선화의 나르키소스 라는 이름은 신화와는 달리
마취라는 의미의 나르케 narke 에서 왔다는 설도 있습니다.
수선화의 향이 마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죠.
그럼 이 나팔수선화를 탄생화로 가지고 태어난 4월 3일자 사람들의 별자리 성격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새피 크로퍼드와 제럴딘 설리번이 지은 "별자리와 숫자로 보면 366일 신비한 생일사전"을 요약해서 읽어 드릴게요.
당신의 개척정신과 다재다능함, 여행을 즐기는 성향은 당신의 인생이 단조롭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천부적인 소통능력과 강렬한 동기부여가 어우러져 사람들을 잘 설득합니다. 자기표현과 변화에 대한 열망이 강해서 이날 태어난 사람은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가득 찬 삶을 맡게 될 것입니다.
상상력과 열정으로 놀기 좋아하고 유쾌한 당신은 사교적이면서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며 타고난 위트와 유머가 넘칩니다.
그러나 쉽게 싫증을 느끼지 않도록 하세요. 젊을 때는 활발하고 독립적이며 들떠 있어 때로는 무모해 보입니다.
지원을 해 줄 수 있는 남자 친척이나 친구의 영향을 받겠네요.

당신의 태양이 황소자리에 드는 16세나 17세 이후에는 보다 현실적이게 되고 경제에 눈을 뜨게 됩니다.
많은 변화를 겪고 난 중년에는 사람들과 협력적 관계에서 이득을 얻을 가능성이 보입니다.
당신의 열정과 동기부여 덕분에 이 무렵에 당신의 꿈은 일부는 실현될 것입니다.
47세부터는 당신의 태양이 쌍둥이 자리에 들면서 지적 호기심이 더 왕성해지고 전혀 새로운 분야까지 진출합니다.
77세에 또 한 번 받게 전환점을 맞게 되는데요
이때 당신의 태양이 게자리로 들어가게 되면서 감성이 더욱 풍부해지고 가족 중심적인 성향으로 바뀝니다.


네 이렇게 해서 나팔수선화와 4월 3일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 성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당신의 탄생화와 별자리 성격이 궁금하시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메이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6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