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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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별이 조회 64회 작성일 2021-01-27 13:02:0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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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챌린지] 매일하면 살빠지는 다이어트요가 데일리루틴 DAY1

어려운동작 없이! 자세한 설명과 함께!
층간소음 없이 땀이 뻘뻘 나는 다이어트 되는 운동!
뛰지 않아도 된다!
헬스장 가지 않아도 된다!
속근육을 구석구석 사용하며 차분히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군살이 쏙!
요가로 다이어트하자!
공짜로 하는 다이어트 홈트!
오늘부터 매일매일 꼭꼭 챙겨서 해보자!

뱃살, 옆구리살 빼주는 최고의 요가 동작 (다이어트 요가)

안녕하세요 응지입니다.


이번 영상은 상, 하 복부 전반을 이완 \u0026 강화하여
뱃살과 옆구리살을 빼는데 도움이되는 동작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영상 중반에 나오는 플랭크와 사이드 플랭크는
탄력있고 힘있는 코어를 만들고
군살을 제거하는게 특히나 효과적이에요


틀린 동작으로 오래 버티는 것보다
짧더라도 정확한 동작으로 여러번 반복하시는게 좋습니다


플랭크 하실 때는
어깨와 팔에 하중을 싣지 마시고
복부와 하체 전반에 더 많은 힘을 주셔야 합니다.
복근 쪽이 아릿하다 싶으면 잘 하고 계신겁니다

은하쌤 처럼
날개뼈 혹은 엉덩이어느 한쪽이 더 튀어나오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머리 끝부터 발끝이 일직선이 되었는지
거울이나 카메라로 체크하시면서 진행하시면 좋아요^^


사이드 플랭크의 경우
어깨에 강한 힘이 요구되는 동작이기 때문에
너무 힘드신 분들은 사이드 플랭크는 하지 않으셔도 되고
기본 플랭크로만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뱃살 옆구리살 허벅지살 빼는 전신요가 | 30분 코어강화 요가 | 요가소년 072

이번 영상은 30분 분량의 전신요가 시퀀스입니다. 호흡에 따라서 움직이는 몸을 관찰하고 코어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여러가지 동작을 되풀이하며 몸을 데울 겁니다. 이어서 몸의 측면을 늘려주고 근력과 유연성을 활용하여 균형감각을 향상시키는 동작을 함께 해보겠습니다. 바른 자세는 건강한 코어에서 시작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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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한 다이어트, 하루 30분 요가 챌린지 | 모두의 클래스 | https://bit.ly/31R7YQ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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