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만물상회 조회 6회 작성일 2021-01-22 20:53:00 댓글 0

본문

바이럴 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의 순기능은 점점 사라져 가고 있고, 돈에 의해 조작되는 일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바이럴 마케팅의 부정적인 면을 다룬 영상입니다.
음원사이트 순위조작부터해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의 숫자 조작까지, 이제는 맘만 먹으면 뭐든 조작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과 두렴움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법과 원칙대로 투명하고 신뢰있는 사회가 되기 위해 하루빨리 조작된 사회를 만들고 있는 사람들의 엄격한 법의 적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이후 다가오는 사이버세상의 마케팅전략(ft.기승전결 브랜드 6가지 포인트)

#코로나19대응 #마케팅 #미래사회마케팅 #가상세계


코로나19 이후에는 미래사회가 성큼 다가올 것입니다.

유발 하라리는 전체주의에 대해서 경고를 하기도 했습니다 .
이미 우리는 모든 동선을 추적당하는 시대를 살고 있고
우리 삶의 사이버화는 이제 거부할 수 없는 흐름입니다.
다가올 사이버 시대,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까요 ?
무엇이 중요할까요 ?
우선 기승전결 브랜드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브랜드의 중요성을 아직 못느끼시는 분들은 이 내용을 꼭 참조해 주세요 !!


**경영, 마케팅 창업상담, 마케팅 창업 프랜차이즈 교육문의 **
buzabiz@naver.com
010-5961-8406
위 전화번호로 여러분들의 사업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문자를 남기시면 연락드립니다


더 많은 창업 정보를 만나세요
www.buza.biz

사진으로 보는, 깨알같은 창업, 경영, 마케팅 현실정보
https://www.instagram.com/buzabiz/?hl=ko

창업아이템과 창업 트렌드, 뉴스
https://www.facebook.com/buzabiz/?ref...

네이버에서 만나는 창업 경영 정보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

대기업 마케터에게 물었다 2편 코로나19 이후, 기대되는 마케팅 트렌드는? 마케터의놀이

코로나19, COVID-19 이후의 변화에 대해 현업의 대기업 마케터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대기업 마케터에게 물었다 1편에서 이어지는 두번째 편인데요. 코로나19 이후 적용되고 있는 혹은 기대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는 무엇이 있을까요? 식품대기업, 자동차대기업의 현업 마케터들에게 직접 들어봤습니다.

현업 마케터들에게 물어본 코로나19이후 기대되는 마케팅 트렌드는 다음의 질문으로 정리되어있습니다.

1. 코로나19 이후 어떤 마케팅 변화가 있나요?
2.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마케팅 사례가 있나요?
3. 앞으로 기대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는?
4. 그리고 뉴노멀은 존재할까?

현업 마케터에게 물었다는 시리즈로 기획되었습니다.
다음 편은 1020 게임 마케터, 패션 뷰티 미디어 마케터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마케터의놀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해두시면 다음 편을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구독바로가기 https://bit.ly/2QkE0C1

... 

#바이러스마케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