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겔럭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30회 작성일 2020-09-26 09:10:06 댓글 0

본문

제일모직 신사복 갤럭시 한석규 CF



제일모직 원단 등급에 대해서

맞춤정장점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원단인 제일모직 원단 등급별로 살펴봤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 게 좋은 건지.

0:20 제니스, 보나비또, 까스텔다리오, 멤버쉽
1:41 프레스티지, 템테이션
2:42 VIP
3:04 월드베스트
3:56 슐레인
4:33 1pp
5:54 란스미어
7:12 유어오운핏 추천
논객논객 : 국내원단도 좋은 등급의 원단은 부티가 영국이나 이태리 원단만큼 잘 날수 있나요? 눈으로 보았을때
sehee :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HK테일러의 HK패브릭을 혹시 여쭤봐도 될까요
호호호 : 비아몬테원단은어떤가요?? 코트하나사려고하는대 영상항상잘보구잇어요
1LongIsland1 : 그럼 제일모직 브랜드에서 모 100퍼센트 양복이 있긴 하나요? 있다면 어느 브랜드에...?
박정우 : 란스미어는 뭐 그 한분을 위해 나온 원단으로 봐야죠...그분 있잖아요. 지금 병원에 누워 계신 그분.
KEVIN LEE : 슐레인급,  VIP급... 이렇게 맞춤정장가게에서 자체제작 하는 원단은 어떻게 봐야 하나요?
김동형 : 맞춤으로 했는데, 오디세이 라고 들었어요!
오디세이의 등급은 어디쯤인가요 ㅠ
오디세이도 혼방인가요?
Corner John :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국산원단의 특성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리고자 글을 썼습니다.
영국원단은 탄탄하고 무게감이 있고, 이탈리아원단은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갤럭시로 대표되는 국산원단은 해외원단에 비해서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knock Rt : 하루만에 정장보는 눈이 바뀌었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
강휘. : 후... 첨영상 부터 하나하나 공부 다시하고있는데ㅋㅋ이거보고 기성복잇는거봣다가 한숨밖에 안나오네요 ㅋㅋㅋㅋㅋ

갤럭시 S20 FE 10분 간단 사용기 | 노트20는 확실히 팀킬했다..️

오늘의 오픈더테크에서는, 갤럭시 S20 FE 간단 10분 사용기로, 조금 전해드리겠습니다.

여기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삼성 공식 스토어에 방문을 했었는데, 직원이 계속 옆에 달라붙어있어가지고 미안한거같아서 좀 죽을치고 있기에는 조금 미안해가지고 기존 오픈더테크와는 다르게 한 10분정도 사용했던 제 개인적인 소감? 의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디자인면과 S20+와 간단 비교, 그리고 베젤, 기능, 등 아주 간략하게만 설명해드리고 오늘 영상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디자인입니다. 아시다싶이 이번에 출시한 S20 FE는 플랫형 디스플레이가 들어가고 후면에는 노트20와 비슷한 삼성이 말하는 헤이즈 이펙트가 들어가있는 플라스틱 소재가 탑재되어있는데요, 제가 오늘 봤던 색상은 클라우드 네이비, 클라우드 라벤더, 그리고 클라우드 민트색상입니다.

먼저 클라우드 네이비가 S20FE의 어떻게 보면 메인 색상이니까 네이비 색상부터 미리 말씀드리자면, 네이비는 실제로봤을때 뭔가 매장 노란불빛때문인건지 확실히 어둡다는 생각이 많이들었고, 실물로 봤을땐 약간 회색느낌과 블루틱한 느낌이 함께 합쳐져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반면 클라우드 라벤더, 핑크색 느낌을 나타내는 색상인데, 이것은 밝은 핑크 그자체를 나타냈었구요, 그리고 클라우드 민트색상은 라이트한 초록색 빛이 나타는데, 이 색상이 노트20 국내에 신규 출시한 미스틱 그린보다 더 밝은 톤의 초록색 빛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JimmyIsPromo가 실물 공개했을때 베젤이 뭔가 상하단이 되게 두껍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펀치홀 카메라가 완전히 작아서 A51 스마트폰급 펀치홀 사이즈라 오히려 솔직히 그렇게 베젤이 막 두껍다라고는 못느꼈습니다. 다만 상하단 베젤의 길이는 대충 밸런스를 고의적으로 밸런스시켰다 라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베젤은 S20+랑 비교했을때 당연히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S20+의 베젤이 더 얇기때문에 딱히 그렇게 비교하지는 않겠습니다.

사실 제가 이 노트20 기본모델에도 탑재된 플라스틱 소재를 굉장히 싫어하는 이유가 한가지가 있는데, 좀 노트20 울트라 브론즈 색상이라던가, 뭐 후면에 다른 무광글래스가 탑재된 스마트폰 느낌이 안난다는거에요. 최대한 그런 느낌이 나도록 만든 노력은 보여요. 하지만 손으로 만져보면 플라스틱은? 플라스틱이다.. 라는 그런 느낌을 받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 탑재된 인덕션카메라 크기에대해 조금 더 말씀드리자면, 인덕션 카메라는 S20+보다는 가로 길이적으로는 더 좁은대신에, 세로길이가 더 길었습니다. 두께는 S20+와 비슷한 두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해상도는 최대 FHD+까지 지원하고, 진짜 제가 S20 FE 모델을 살린 요소중 하나가 바로 120Hz 주사율이라고 생각하는데, 120Hz 주사율이 탑재되서 그런지 그냥 S20 시리즈 쓰는 느낌입니다.

이외에 카메라도 그냥 만족하고, 메인 12MP, 초광각 12MP, 망원 8MP이여서, 30배 스페이스줌까지 지원하고, OIS 들어가있고, 3배 광학줌을 지원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S20 FE가 OneUI 2.5가 아닌 2.0이 들어갔기 때문에, 동영상 촬영부분에서 1920x1080 해상도에서 120프레임으로 동영상 촬영하는 기능은 빠져있더라구요. 이부분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가격이 베트남 기준으로 1590만동, 그러니까 한화로 기준잡아보면, 80만원입니다. 물론 4G 모델이고, 4G 모델이기때문에 엑시노스 990이 들어가있구요. 그래서 성능적으로도 제가 비교를 해보고싶었으나 국내는 이제 5G모델이여서 스냅드래곤 865가 탑재되니까 이부분은 굳이 할필요가 없을꺼같아서 뺏습니다.

그외에 기능들 삼성페이, IP68방수, 돌비아트모스 스테레오스피커 탑재가 되었구요.

00:00 인트로
00:41 디자인 부분
01:04 디자인 - 클라우드 네이비
01:30 디자인 - 클라우드 라벤더
01:45 디자인 - 클라우드 민트
02:43 플라스틱 소재 탑재를 싫어하는 이유
03:12 인덕션 카메라
03:28 120Hz 주사율
03:45 카메라 개인적인 의견
04:02 아쉬운 점, OneUI 2.0.
04:25 베트남 기준 가격

#갤럭시S20 #갤럭시S20FE #S20FE #삼성 #삼성S20 #S20 #갤럭시A51 #갤럭시A71 #A51 #A71 #노트20 #갤럭시노트20 #갤노트 #갤노트20

--
IT·테크의 모든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리는 테크튜버 케빈입니다. 테크에 관련된 소식, 그리고 팁을 항상 열심히 전해드리고, 테크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Business Enquiries: ragem.kevin@gmail.com

※ 욕설, 비방, 인종차별적 댓글, 그리고 명예훼손에 해당되는 댓글은 무단 삭제 및 법적으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이혜진 : 이거 4G모델에요?
보라항공회장 : 베트남 오랜만이네요 3년동안 살아서 많이 정들었
는데... 앱등이인 저조차 이번 s20fe는 정말 잘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핑크빛 보라색(?)도 이쁘구요
이대현 : 케빈님이라면 s20 괜찮은 중고로 70만 or s20fe 80만원 어떤거 택하심?
세종 : 아잉폰12만 기다리는중. ㅜ
독재자시진핑 : 크기는 노트20 / s20 플러스와 비슷한 사이즈인데 확실한건 노트20은 잡은건 맞네요. (노트20은 t월드 슬림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 10만)
플러스는 지금 공시지원금(34만 5천)도 많이 주니까... 엣지여도 상관없다 하시는분들은 지금 플러스 장만하기 딱이겠네요. 플러스가 fe보단 확실히 상위 기종이니까요
구름을걷다 : 별로인듯
박진형 : 국내에도 전시가 된건가요? 아님 그나라에서 우선적으로 전시된건가요?
김민섭 : 무선덱스 빠졌다는게 무선충전 기능 빠졌다는 건가요?
DKSOLO Gaming : 설명하실때 “이제”를 너무 많이 넣네요
조금만 줄여 주시면 자연스러울것 같애요
민준기 : 몇일전에 말끝 흐리는거 거슬린다고 댓달았었는데
지금은 훨 듣기좋네요
좋은정보 누구보다 빠르게 전해주셔서 감사해용
잘되실겁니당

... 

#제일모직겔럭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