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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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잭팟 조회 14회 작성일 2020-08-04 17:00: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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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 물 vs우유, 언제 얼마나 먹어야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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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날민식이킬러방정환 : 딸기프로틴이랑 우유랑섞으면 걍 곡물향? 조금 들어간 딸기우유임 초코도 동일 맛있음
박우주 : 군대에있을때, 운동하고와서 티비보면서 보충제 우유섞은거 맛있는 빵이랑 같이 먹어볼까? 먹다가
등짝네 괴물좀비처럼 두드러기남. ㅠㅠ
Joonhun Kim : 우유 마시쪙
Dinol : 락토프리우유랑 같이 먹기
D D : 우유에 먹으면 신세계임 그냥 개맛있음
우진김 : 계란 후라이ㅡ하나에 단백질이 몇그램 정도하나요 ?
me ho : 우유 400~500에 선식한스쿱 보충제 한스쿱 이렇게 먹음
남성진성열 : 단백질은 운동전후 언제 섭취해야되나요?
ᄒᄒᄒᄒ : 가끔 아메리카노에 타먹는데 별로인가요?
ll Kimusante ll : 두.... 두유라면..?

단백질 보충제 먹고 간이 망가졌다고?

매년 10월 20일은 간의 날입니다.
지나친 단백질 보충제 섭취와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간과 신장에 독이 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한다는 점 알고 있나요?
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정아 원장님과 뒷면 읽어주는 언니들이 한꺼번에 과량의 단백질을 먹었을 때 나타나는 문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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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닥 : 단백질 보충제에 빠져 사는 운동 마니아들 여기 보세요!
지나친 단백질 보충제 섭취가 우리 간과 신장을 힘들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
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정아 원장님에게 뒷면 읽어주는 언니들이 물어봤습니다. 함께 가시죠~ Go! 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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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넨 : ㄷㄷ 쌤 몸무엇.. 신빙성이 더욱 입증되네요..
남성진성열 : 헬스보충제 이것저것 섞어서 섭취하면 안되나요?
윤한겸 : 뭐든 너무 과하면 안좋은건 누구나 다알고 있는데 도대체 과힌정도가 뭔지 핵심을 알려주셔야 될거 같습니다.
superman superman : 쓰레기 정보
정태수 :

통풍은 단백질의 과한 섭취보다 단백질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요산이라는 부산물을 배출하지 못하는 유전적인 요인이 더 크다고합니다.



그리고 단백질 섭취로 간이 망가지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일반식으로는 하루에 200, 300g씩 섭취하기 힘듭니다. 알고들 계세요 쓸데없는 걱정 할 시간에 술이나 줄이시고 운동이나 더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발 일반인들 겁좀 주지 마시고 알려주실거면 정확한 수치를 알려주세요 그거 몇마디 더 하는게 뭐가 그렇게 어렵다고 알맹이 없는 내용을 퍼뜨리시는겁니까.
이 영상 보고 무작정 겁만 먹는 사람들 또한 문제입니다. '헐 무서우니까 안먹어야지' 이런 생각 하고 있는 사람들 반성하세요. 자기 건강에 그렇게 관심이 많고 그게 중요하면 직접 찾아보세요. 인터넷의 순기능이 바로 그겁니다. 그냥 네이버 치면 바로 나오니까 검색해서 공부하세요.
원기 : 그러면 운동과 프로틴 섭취가 간에 무리가 가는데 어쩔 수 없이 매일 운동해야하는데 그럼 간수치가 높은 상태로 살아야되는 건가요?? ㅠ
peace kwon : 건강하고 예쁜 누나들 고마워요.
냠냠이 : 저도요새 다이어트 한다고 다도랑 닭가슴살 이랑 보충제 먹는데 몸무게(67)곱하기 1.2~1.5사이로만 단백질 먹고있네요 단백질 80정도는 음식으로 채우고 나머지는 걷기운동하면서 보충제로 하고있는데 보충제 양을 절반 줄이던가 끊어야겠군요 흠
80~90사이로^^
라연Kim : 콜라겐도 단백질이라서 간이 안좋으면 섭취하면 안되나요??

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헬린이 필독]

보충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


Reference
[1] Haun, C. T., Mobley, C. B., Vann, C. G., Romero, M. A., Roberson, P. A., Mumford, P. W., ... \u0026 Beck, D. T. (2018).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 Scientific reports, 8(1), 11151.
[2] Areta, J. L., Burke, L. M., Ross, M. L., Camera, D. M., West, D. W., Broad, E. M., ... \u0026 Hawley, J. A. (2013).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 The Journal of physiology, 591(9), 2319-2331.
[3] Moore, D. R., Areta, J., Coffey, V. G., Stellingwerff, T., Phillips, S. M., Burke, L. M., ... \u0026 Hawley, J. A. (2012). Daytime pattern of post-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trained males. Nutrition \u0026 metabolism, 9(1), 91.
[4] Dangin, M., Boirie, Y., Guillet, C., \u0026 Beaufrère, B. (2002).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 The Journal of nutrition, 132(10), 3228S-3233S.
[5] Witard, O. C., Jackman, S. R., Breen, L., Smith, K., Selby, A., \u0026 Tipton, K. D. (2013).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9(1), 86-95.
[6] Morton, R. W., Murphy, K. T., McKellar, S. R., Schoenfeld, B. J., Henselmans, M., Helms, E., ... \u0026 Phillips, S. M. (2018). A systematic review, meta-analysis and meta-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 Br J Sports Med, 52(6), 376-384.
[7] Bandegan, A., Courtney-Martin, G., Rafii, M., Pencharz, P. B., \u0026 Lemon, P. W. (2017). Indicator amino acid–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 The journal of nutrition, 147(5), 850-857.
하태환 : 4끼에 나눠서 먹으라는게 예를 100kg 일때 220g을 먹는다 치면 한끼에 220을 먹는건가요? 하루에 총 220인데 그걸 나눠 먹으라는 건가요?
정태훈 : 안녕하세요 요즘 김계란님 ^^ UDT 유병호 준위님 전설이야기를 우연하게 접하면서 가슴이 찡한 느낌도 받고 수영하는 모습도 스파링 영상도 잘봤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프로틴을 판매 하게 되었는데 사실 식물성과 동물성 혼합된 프로틴을 판매 하고 있어서 혹시나 참고될만하게 이영상을 사용해도 될런지 먼저 양해를 구할려고 합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이영상을 프로틴에 판매한테 참조가 될수 있게 참조 해도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 요즘 유튜버분들 많이 광고 하시고 협찬 하던데 저는 단순한 힘이 없는 유통사다보니 제품을 ppt 할 정도가 아니라서 양해를 구하게 되네요 긍정적인 생각해주시면 감사 드려요 악용은 안합니다 ^^ 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몰)에 올릴예정입니다.
??? : 그럼 소이프로틴이 여성호르몬 같은 역할을 한다는건 맞는건가여?
손희원 : 묵찌빠 엄청 하시네요 zzㅋㅋㅋㅋㅋㅋㅋ
장유진 : 100kg에 200g의 단백질은 당연히 보조제+식단 합친 단백질양 맞죠?
윤수빈 : 프로틴은 그럼 공복이고 운동한 후에만 먹어야되나요?
‘‘ : 웨이프로틴 먹고 식욕 저하되는걸 원치 않을 경우엔 어떡하나요. 멸치라서 많이 먹어야 하는데
유가네 : 김계란님 그럼 몸무게가 100키로 라고 가정했을때 200g중 식단으로 하루에 150정도를 섭취하면 보충제로 50g 섭취하면 되나요 ?
앤하이 : 질문있습니당!

제가 단백질 보충제는 안먹고 검은콩가루를 밥수저로 두숟갈 두유에 타서 아침마다 먹는데
(가끔 저녁대신 먹기도 함) 그게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되나요?

근력을 키우려는 목적은 아니고
신체벨런스와 운동하는데 피부 노화가 없게 하기 위해서에요^^
우야 : 4끼면 하루에 4번 꺾어 마신다는거야?

... 

#헬스보충제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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