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기니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파고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2 08:30:22 댓글 0

본문

람보르기니엔 어떤 황소들이 있을까?

아무것도 몰라도 5분만에 람보르기니 정복! 우루스, 우라칸, 아벤타도르까지! 대표적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라인업을 5분만에 정리해 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ruth of the Legend"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Distributor: 저작권 걱정없는 유튜브용 음원 \u0026 무료 효과음 서비스 ‘뮤팟’
https://www.mewpot.com

Royalty Free Music from Bensound
Myoung Woon Kim : 문제는 돈값 쌉하타치...ㅠ 로고에 3.5억 나머지가 차값
왁두 : ㄹㅇ 깔끔해서 보기 너무 좋아요
오세훈 : 아벤타도르 s 넘 이쁘다
신유찬 : 포르쉐 곡선 보다 람보르기니 직선이 더 간지난당
Eclipse : S i
V al
J onnabissa
나와 여우님. : 그러보니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가 안 나온거 같은데 ㄷㄷㄷ
BANDE_KR DANDA : 4:33 아벤SV 개량버젼도 맞지만 아벤S의 하드코어 버젼이 SVJ입니다(예를 들자면 아벤 하드코어버젼이 SV)
KOENIGSEGG REGERA : 람보르기니는 황소가 아니고 번개다 번개 왜냐?천둥처럼 배기음이 크기 때문에
KOENIGSEGG REGERA : 우파형이 여기서 왜 나와 ㅋㅋ
김도윤 : 기본형이 가장 착하게 생겼네...

7억짜리 람보르기니 탈려면 한달에 차에 얼마를 써야할까???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람보르기니를 월 50만원이면 100년동안 탈 수 있다고? 현실적인 슈퍼카 월금액편입니다! 과연 람보르기니의 현실적인 가격은 얼마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woopa@sandboxnetwork.net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blueskyh2

#1 #2 #3
ᄒᄒ활쏘자 : 엔카에 아벤 3600개월 할부 되냐고 물어봤다가 욕만먹음
Rita choi : 중요한겅 은행에서 100년 리즈를 해주겠냐구요 ㅋㅋㅋㅋ
Reversi Wars : 우파님
천운을 타고나서 로또에 당첨
그래서 일시불로 현찰로 아벤을 사게 된다면
나머지 들어가는 돈이 얼마며 어디에 돈이 들어가서 한달에 얼마 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한텐 아벤은 그저 상상속에 있는 환상이지만
항상 로또 걸려서 그날 매장에 있는
아벤S 로드스터 사는게 꿈인 남성입니다
항상 우파님 영상보면서 대리만족하며 즐겨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로또 걸려서 나도 저렇게 아벤S 사서 끌고다니고 지내면 어떤 기분일까 하고 혼자 상상하며
토요일 항상 로또를 사지만 돌아오는건
5등..... 그래도 상상과 희망은 좋은거니깐요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O COMMENT : 등취세가 소나타 풀셋 ㅋ;;;;
샌즈TY : 우파님 부가티 창헝 돼버 바보 바보
어ㅓ라나타나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철용 : 10억 있으면 아벤3년은 타겠지요?ㅇㅅㅇ
로로레로리 : 복리하는순간 10~20년만 넘어가도 이자가 원금을 오버함 ㅎㅎ
김현준 : 람보살때 할부말고 그냥 돈을 보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윤택근 : 그냥 금수저아닌가요? 부럽네요
에스티 : 1달에 1원 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억!소리나는 람보르기니의 유지비! 연비, 차값, 리스비, 수리비,보험료 모든 정보를 낱낱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휴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영상올립니다.
기름값, 유지비, 연비, 차값, 리스비, 수리비, 보험료... 궁금해 하셨죠?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하고 베일에 쌓인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유지비에대해 낱낱이 파해쳐 드리는 컨텐츠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억소리가 나는 슈퍼카 세계를 함께 간접적으로나마 들어주시면서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과연 한달에 현금으로 얼마나 나갈까요??
박두식 : 0:36 오프닝
1:40 구체적인 람보르기니 비용
2:55 ???
7:15 아벤타도르 유지비
8:43 연비대회 나가신 썰
11:38 sv보험료 썰
13:40 람보르기니 수리/고장 비용
16:46 우파's 아벤타도르 유지비
18:41 람보르기니 시세감가
19:32 ???
21:18 람보르기니 로드스터 오너분들의 말씀
22:46 끝.
대한민국 : 람보르기니 가격이 싸네요
박종구 : 억억소리나는차 우파님잘보고갑니다
돌돌김 : 야 우파 람보 몇대야 답장해
Mohyun Kim : 진짜 설명 최고입니다!
Mohyun Kim : 아주 궁금한 부분들 상세히 들으니 시원~~하네요
충뉴스 : 형 결혼해쒀?
임근영 : 이형님하시는일이정확히뭐죠?
-시바 : 총 10억 정도 모으면 아벤 차갚까지 4년을 즐기며 타겠군요!
타는동안 또 돈 모으면 약 5~6년은 탈것 같네용
저는 차를 좋아해서 인생의 5년을 위해 10억 투자하는거 아깝지 않은것 같아요..
진짜 아벤 한번만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장연숙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람보기니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