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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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잠수중 조회 6회 작성일 2021-01-21 00:29:5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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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후요가] 출산후 골든타임! 2주이내에 하는 요가 / 산후운동 / 산후다이어트

자연분만을 하셨거나 특별히 몸에 문제가 없으시다면
출산 직후~ 2주 이내에 시행하시는것이 좋으며
재왕절개를 하셨거나 자연분만이라도 몸을 움직이는데
무리가 있다면 출산후 7일~3주 이내에 시행 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출산이라는 엄청난 일을 겪은 산모의 몸은
모든 관절이 느슨해지고 뼈는 약해지며
복부의 장기들은 엉망이 되어있죠~

병원에서 퇴원 후 조리원이나 집에 들어가셨다면
무조건! 바로! 하셔야 하는 산욕기 산후요가입니다.
출산후에는 몸을 따뜻하게 하며 무거운것을 들지 않고
가볍게 운동을 해주시는것이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요가테라스의 산후요가는 무리되지 않는 동작들로 자궁수축과
산후의 빠른 회복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산후 골든타임 2주 이내에 산후요가와 산후운동으로
엉망이 되어버린 장기와 관절들을 살살 달래듯이 몸을
움직여 풀어주면 이후의 산후운동을 함에 있어서도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음부통증이 어마무시하니 도넛방석은 꼭! 준비해주세요~
자 그럼 산후요가 1단계 회복단계 시작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체형관리] 산후 체형관리-출산 후 빠른회복의 비밀!!! Secret for fast postpartum recovery!!

체형교정만 13년! 김수연 원장이 알려주는
“산후 체형관리-출산 후 빠른회복의 비밀"
Fast postpartum recovery

산후골반통/ 뼈 관절통증/ 허리통증/ 골반불균형

연예인들은 출산 후에도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던데
그 비밀은? 출산 후 언제부터 운동을 시작해도 될까요?
몰랐던 출산 후 빠른 회복의 비밀!

#슬기로운 체형관리

Low back pain,
Disc herniation
Neck pain , shoulder pain
Knee pain, Hip joint pain
Scoliosis, bow leg,
pelvic tilting
Postpartum exercise
Pregnancy exercise

SERAN Clinic
1F, SongAm Bd. 134, Myeongdal-ro, Seocho-gu, Seoul, Korea 06656

[산후요가] 늘어난 골반 쫙 조이기! 출산후 골반축소 운동

산후요가 스텝3!

출산 후 몸무게는 다 돌아왔는데 엉덩이가 펑퍼짐해보인다면??
임신중 릴렉신 이라는 호르몬으로 인해 골반이 벌어지게 됩니다.
산후조리에서 가장 중요한 골반조이기!!
골반축소하는 요가는 오로배출을 돕는 효과도 있습니다^^

출산을 경험하게 되면 골반은 틀어지고 벌어지고
통증까지 더해져 산후회복을 방해하는 요소가 됩니다.
늘어나고 벌어진 골반을 산후요가로 쫀쫀하게 다시 조여보세요!
출산 후 골반조이기! 골반회복운동 어렵지 않아요~
조리원 침대나 바닥에서 매트를 깔고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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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산후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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