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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헐랭이 조회 24회 작성일 2020-10-20 08:28:4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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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살이 찌고 빠지는 기전

[ 다이어트와 비만의 기전:
간헐적 단식/황제 다이어트/저탄수 고지방 다이어트의 기전 ]

다이어트를 하면 10명중 9명이 실패를 하게 됩니다. 그중 2~3명은 노력이 부족했던게 아니라 잘못된 이해로 인해 실패를 한다고 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하기전, 왜 살이 찌는지, 그리고 어떻게 살이 빠지는것인지의 기전에 대해서 알면 조금은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비만의 이유, 간헐적 단식의 작용기전과 황제다이어트, 그리고 저탄소 고지방 식단의 작용기전을 알아봅니다.

(그 기전을 깊고 자세하게 들어가려면 분량도 너무 많고, 의학
전문가들이 아닌 사람들에게는 너무 복잡한 내용이다 보니 많은 요약을 했습니다)

* 다이어트를 하기전에 항상 자신의 의사와 먼저 상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조동혁 내과/신장내과] (213) 674-8282
505 S Virgil Ave, Suite 301, Los Angeles, CA 90020
신홍숙 : 어쩌면 말씀하시는 모습이 겸손스러우면서도 잘가르쳐주실라고하는게 너우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출석지키고 잘모르느는 영어는 눈치로 알야듣고 감니다
불명증핏빛의꿈 :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 성공한 1 인입니다. 가장 중요한포인트가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저탄수화물식사 입니다. 그리고 몸이 기아모드로 들어가지 않도록 식사를 규칙적으로 해야하는거죠. 허기가 오기전에 단백질.식이섬유.약간의 지방으로 꼭 식사를 합니다. 근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전채적인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과 등산을 했습니다. 3개월 반동안.104kg 에서 85까지 감량했네요.체지방이 빠지고 찌는 원리 인슐린작용등 알고하는 다이어트와 모르고 하는 다이어트는 엄청차이가 납니다.
GCOOP AMY USA지쿱 에이미 미국 : 이런강의 좋아요. 핵심만 쏙쏙
구독과 알람설정까지 하고 갑니다
angel fr : 완전 이해가 쏙쏙 ❤️ 너무 감사합니다
TY SONG : 영상 감사합니다.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
간에 저장할수 있는 Glycosen는 어느 정도입니까?
즉 카로리로 계산하면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번화가 : 혹시 배 쪽에 보라색으로 번개처럼 생긴 게올라왔는데요 이게 뭐예요?
서혜경 : 적당한 이론과 병행하니 이해가 쏘옥쏙!
유투브 인생 첫 댓글입니다.
감사 인사를 안드릴수가 없군요.
제가 다이어트 오늘부터 시작인데 ㅋㅋ
성공하고 후속 인사 드리러 다시 올께요~
bonpasteur : 박사님 올해 2월에 병원에서 정상수치였는데 아버지가 당뇨셔서 걱정이되어 현재는 공부때문에 아침에 공복에 헬스를 하는데 공복에 웨이트하면 글리코겐이 당으로 분해되면서 인슐린이 분비된다는데 이 또한 췌장에 무리를 줄까요?
のら : 뻬리어스
정인 : 여성의 경우 지방을 아랫배에 쌓게되는 이유가 정말궁금합니다 다이어트는성공햇는데 ᆢ조금만 방심하면 바로 아랫배에 지방이 쌓이고 그담은 허리둘레에 쌓게됩니다 빠질때늕이것의 역순이지요 맨마지막까지 안빠지는곳이 아랫배입니다 개인차인지ᆢ아님 인체의 특성인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건강강의-심리학강의-믿음 다이어트 생각이 바뀌면 살이 빠진다

#건강강의 #심리학강의 #다이어트 #이동환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jaehyun park : 와칭에 나오는 이야기군요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비밀 : 자기를 기록하라 | 김영인 눔코리아 메디컬 디렉터 | 강의 강연 영상 듣기 | 세바시 858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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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연자의 강연 소개 :
의과대학 6년 재학 내내 과외로 생활비와 등록금을 벌었습니다. 과외로 공부한 학생의 숫자만 60여 명. 과외가 끊이지 않았던 비결은 바로 공부 방법이 아닌, 공부 계획 전략에 있었습니다. 이 전략에는 뇌과학적인 원리가 숨어있는데 우리 회사는 이를 활용해 성공할 수밖에 없는 다이어트를 돕습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나면 빵, 과자, 치킨을 끊지 않고도 쉽게 살을 빼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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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밍구 : 초반에 부제 사람들 박수친때 나도모르겍ㆍㅌ이침
리딩맘의조인살롱 : 저는 작년10월부터 아침 공복몸무게 매일 기록을 시작해서 12월부터는 먹는음식들 타임스탬프라는 어플이용해서 사진찍고 자기전에 그날 먹은거 정리해서 기록하고
1월에는 바닐라라떼를 끊고 3월부터는 저녁6시이후에는 왠만하면 안먹기를 실행하면서 6월부터는 하루5km걷기를 시작했어요 그렇게 지금 작년62kg 에서 현재 56kg 총 6키로 감량성공했고요(나이가 30대후반이 되니 진짜 몸무게가 20대처럼 줄지를 않아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몸무게 기록만으로도 어떻게 해야 살이 빠질지 나에게 맞는 방법을 연구하게 되고 나에게 맞는 방법이 찾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다이어트하면서 자신감도 꽤 생기고 걷기를 통해 체력도 붙어서 짜증도 많이 줄었어요~몸무게든먹든것이든 진짜 기록이 중요해요!!
민경조 : 어플은 보조적인 수단일 뿐
임....써본 사람으로서 음..돈주고 굳이 안써도 됨. 어플 쓴다고 다이어트 되는건 아님. 그냥 수첩에 적어도 충분함.
Karla Chavarria : No Eng subs ;^;
김레이철 : 차분한 목소리로 강의하시니 쏙쏙 잘 들어오네요~^^
cbiasdf : 영인킴 짱짱맨~!
쵤린지 : 어플사용했던 다이어터입니다. 1년간 총 14kg을 감량했고 먹었던 것들을 모두 기록했던 것.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몸무게를 기록했던 것이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였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장기간 마라톤이라생각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에서 두번은 치팅데이로 정하고 라면. 분식류. 밀가루 등등 다 먹어가면서 다이어트 했었는데 여기서 중요한건 일주일에 적어도 3번은 저염식.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담긴 물과 불로만 조리한 음식들을 섭취해줬던거였어요. 그리고 최고의 지방을 태울 수 있었던 운동은 아침에 공복 유산소 운동! 한달에 1~1.5kg 정말 느긋하게 감량했습니다. 지금 1년하고 6개월정도 됬는데 요요없이 50에서 51kg몸무게 유지하고 있구요.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중요한거같아요ㅠㅠㅠㅠ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식단이80% + 운동이 20% 인것 같아요. 안먹는게 아니고 무엇을 먹느냐가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부분이구요ㅠㅠ
Jin Y : 이것도 방법이라고...
유종실 : 전 2달만에 10kg 뺐었습니다. 먹고싶은거 다먹었고... 그냥 반만 먹었어요 반식다이어트 이런식으로... 절대 배부르게 안먹고 하루에 딱 10분~15분정도만 밖에나가서 쉬지않고 달렸더니 살이빠지더라구요 처음 3주동안 살이 안빠졋는데 4주차가 됏을때 2kg 빠지고 다음달에 8kg 빠지더라구요 처음에 운동한다고 살아 바로 안빠지니까 이점 참고해주세요~ 안빠지는 이유는 노폐물과 몸안에 독소들때문에 그것부터 제거가 되고나서 살이빠집니당 그래서 처음 운동하면 땀냄새가 굉장히 역한 냄새가 나요 노폐물 어느정도 빠지고나면 땀냄새 마니 안나니까... 모두들 포기하지말고 다이어트 화이팅
규헌TV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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