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목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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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현빈 조회 18회 작성일 2020-09-19 16:29:4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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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목이 콤플렉스인 사람이 꼭 봐야할 영상 / 가는 손목 탈출 운동법 /

[가늘디 가는 손목, 두껍게 만들 수 있을까요?]

블로그에 요약본도 있으니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s://blog.naver.com/rkfka5419/221934452986


**
✔️국내 최초 체중증량 클래스 (부산/울산)
[벌크업 프로젝트 7기]
모집 기간 : 06. 01.~ 06. 30.

자세한 사항은
https://blog.naver.com/rkfka5419/221850270421
위 링크의 블로그에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

메루치 양식장 @anchovy_story
갊(이가람) @1.88_88
정선생 @jeong__teacher
기린 @sonssiyo

✔️[메루치양식장 운동 커리큘럼]

운동이 처음이라면
맨몸운동으로 5kg 찌우기 :


홈트로 더 키우고 싶다면
마른사람을 위한 홈트레이닝 7가지 :


헬스장에 입문하는 메루치라면
헬스장에서 5kg 찌우기 :

이가람의 메루치양식장_체중증량TV : [가늘디 가는 손목, 두껍게 만들 수 있을까요?]

블로그에 요약본도 있으니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s://blog.naver.com/rkfka5419/221934452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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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사항은
https://blog.naver.com/rkfka5419/22185027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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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루치 양식장 @anchovy_story
갊(이가람) @1.88_88
정선생 @jeong__teac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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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이 처음이라면

맨몸운동으로 5kg 찌우기 :


홈트로 더 키우고 싶다면
마른사람을 위한 홈트레이닝 7가지 :


헬스장에 입문하는 메루치라면

헬스장에서 5kg 찌우기 :

illusion : 손목은 운동으로도 못하는건가..
김밥 : 아앗..41mm 시계 차고싶어서 손목 굵어지는 법을 검색했는데....ㅠㅠ...
박재현 : 헬스 6개월 58>71 멸탈 성공
장윤창 : 팔목 빼고 전완 상완만 얘기혀라
장윤창 : 팩트와 핵심만 말 해라...팔목 얘기를 해야지...낚시 끌기로 전완근과 팔만 말하네...
홍길동 : 2:47 뭐..,뭐요?
김영규 : 손목이 ㄹㅇ 너무너무 약해서 팔씨름도 많이 짐 팔은 ㅈㄴ 키웠는데
TJ K : 안녕하세요 트레이너님. 저두 전완근이 가늘어서 고민입니다..궁금한 점이 3kg 덤벨정도라도 말씀해주신 리스트컬 운동하면 충분히 커질까요?ㅠ
꼭미더도 되지 : 손목은 얇다 ×
손목은 가늘다 ○
손목은 두껍다 ×
손목은 굵다 ○
라고 하죠

[팔꿈치 운동] 팔꿈치와 손목을 이용해서 팔을 가늘게 만드는 운동

구독하기 ▶ http://bitly.kr/gKt2N

이번 영상은 “팔꿈치 운동”입니다.

세가지 손목의 각도를 바꿔서 하는 운동인데

이 운동을 하면 팔이 가늘어지게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동작은 단순하지만, 팔이 많이 휜 사람들은 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빨리 빨리 팔을 움직이지 말고, 천천히 따라해 주세요

어려우신 분들은 영상을 다시 한번 보고

잘 따라해주시길 바랍니다.

✔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클릭!! :)
✔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
✔ 수키원장 유튜브는 몸의 균형을 맞추고 소통하는 건강한 공간입니다 :)
✔ 무분별한 비난이나 판단을 저해하는 댓글은 삭제 조치 될 수 있음을 양해드립니다 :)
━━━━━━━━━━━━━━━━━━━━━━
✔ 이메일 : dkdlemf4422@naver.com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kdlemf4422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arksookhee5410/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54qkrsookhee_barunche/
✔ 네이버 포스트 : http://naver.me/G3a7krkp
미생 : 대박 신기해요 . 원장님 ! !!!
산새소리 : 어 뭐죠.. 손바닥을 벽에 붙이는 동작도 어려워요.
이거 문제있는 거죠? 팔뚝 엄청 두껍거든요. 저보다 두꺼운 사람은 본 적이 없어요.
기도하는마음 : 3번째 동작은 팔이 안돌아가요ㅜㅜ
유지윤 : 1:20
수키원장 : 안녕하세요 수키원장입니다. ⚕️

수키원장이 드디어 공식 네이버밴드를 오픈했습니다.!!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림과 동시에 고수님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펼칠 예정이니

함께 하실 고수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버튼 꾹~!

https://band.us/@bareunche

https://band.us/page/79810072

우리 밴드에서 만나요~
일방통행 : 짧아....그래도 너무아름답고이뻐요^^
♥️♥️
정현자 : 원장님 귀여우신면이있습니다 ^^
쥬니주니 : 정면을 봐야하는군요 전에영상보고 계속했는데 효과가 없어서 . . .
조상남 : 좋아요
Lynn Yi : 동영상이 너무 좋네요 그런데 저는 양어깨에 다 석회건염이 와서 왼팔은 거의 못들고 들려고 하면 팔이 부러질 것 같이 아파요 오른 팔도 높이 못올리고 한 각도에서만 팔이 부러지는 것 같은 통증이 생깁니다 저같이 이렇게 석회건염이나 오십견이 이미 진행된 사람들을 위해 나아지는 운동을 없을까요? 팔을 잘 못움직이니 수키원장님 체형교정 동작을 대부분 할 수 없더라구요 ㅜ ㅜ 있다면 동영상을 만들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같은 사람이 이십만명이 넘는다더라구요

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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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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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 운동시작
1:46 2번째 동작 시작
2:46 3번째 동작 시작
3:46 4번째 동작 시작
4:46 5번째 동작 시작
5:46 6번째 동작 시작
6:46 7번째 동작 시작
7:46 8번째 동작 시작
8:46 9번째 동작 시작
9:46 10번째 동작 시작
10:46 11번째 동작 시작
11:46 12번째 동작 시작
12:46 13번째 동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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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늘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나는 팔보다는 어깨,다른 부위에 힘이 더 많이 들어 가는 경우

이 부분은 제가 영상에서 계속 말씀드리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어깨가 위로 올라가지 않게 겨드랑이를 밑으로 계속 끌어내리면서 힘을 단단히 주고
내가 지금 타겟으로 하는! 내가 지금 목표로 불 태우려고 하는 부위가
수축된다~ 힘이들어간다~ 라고 계속 집중을 하면서 해야지만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막 따라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만 자극이 가니
꼭!!!! 내가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집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쪽 팔만 힘이 들어갈 경우

한 쪽 팔에만 더 큰 자극이 온다면 그 팔이 근육이 더 발달이 되어
같은 횟수를 하더라도 반대쪽보다 힘이 잘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요!
동작 진행 시 자극이 잘 오는 곳보다
반대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 균형을 맞춰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우리 톡톡이 구독자분들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다ㅠㅜ!
그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비타민신지니 VitaminJINY : 비타민신지니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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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ilatesyoga_jiny/ 로 오시면 다양한 운동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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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created a 2-week challenge plan for the lower body line

Challenge link
https://www.vitaminjiny.com/

Until the day we make a pretty lower body!
I will help you Fighting
L SH : 9.19
ᄋᄋ : 저 2주째 매일하고있어요~
팔뚝살이 많진 않아서 효과가 눈에 확 보이진 않지만~
꾸준히 하면 한눈에 보이겠죵?
박리진 : 팔 쫙 펴서 돌리는 동작할 때 손에 전기 오르듯이 저린데 왜 그런 걸까요...?
:링스링스 : 9월 19일 출근안하는 토요일이니까 점심 운동!!

✔ 으허벅지 안쪽 운동하기
지니쌤 이거하면 Y존이 너무땡겨요

✔ 팔운동 끝 !!!!

점심운동은 요기까지,, 저녁에 다시올게횽 ❤
박진영 : 다이어트 정말 성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다 생각하고
9/19
방채원 : 저는 이렇게 앉고 팔 올려서 팔뚝살 운동할 때 어깨랑 승모근 쪽이 너무 아파요ㅜㅜㅜㅜㅜㅜ 거울 보면서 해서 어깨를 막 올려서 하는 것도 아니고 목을 길게 해서 하는데 항상 아프더라구요... 이렇게 아프면 승모근 발달 될까요?? ㅜㅜㅜㅜㅜ
콤실콤실 : 마지막 비타민 섭취 끝!! (3/3)
백수현 : 로봇팔 할 때 어깨에서 뚝뚝 소리나는데 괜찮은건가용!?
수제비 : 언니 저 죽었다 생각하고 2주 동안 해 볼게요❤️

... 

#팔목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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