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고시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냥이집사 조회 106회 작성일 2020-06-08 16:28:10 댓글 0

본문

45만원짜리 고시원 클라스

한달에 45만원
노량진입니다
여러군데 가봤는데 이정도가 괜찮은편같아요. 참고하세용


Kevin MacLeod의 Merry Go Slower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小松菜小松菜 : 우리동네 원룸텔은
45만원이면 방더크고 좋은데
좀 작네요;
손영준 : 탈모인이시군요... 힘내십쇼...
양정수 : 신대방에 보라매리빙텔 고시원 거기는 진짜 안좋다던데 방음 완벽하다 해놓고 방음안되고 난방 안틀어주고 원장싸가지 없고 옥상 담배냄새 가득나고 환불도 첫달이 안되고
포뇨 : 고시텔은 하나같이 비슷하게 생겼네욤 제가 한양대근처 살았을 때 고시텔도 장롱 변기 세면대 문 선반 심지어 화장실 타일까지 저기랑 똑같았어요 ㅋㅋ 고시텔 넘 불편 ㅠㅠ
Hot Shot : 뭐 거의 교도소 독방이네.
수집가신사임당 : 45만원인데...방에 드럼세탁기가 없다니..ㄷㄷ
조봉팔 : 이게~~
45만?
건물주인을
멕여살리네,ㅋㅋ
한사바리 : 고시원에 자체적으로 컴터 구비되어 있나요?
7568여행 : 제가 딱10년전에 서울에서 직장생활 시작했는데 당시에는 연봉도 낮고 보증금도 없어서 월세 40~45만원정도 하는 무보증 원룸텔에 살았는데 저는 키가 커서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네요. 위치가 역세권이나 대로에서 멀면 더 쌋는데 위치라도 중심에 살자해서 45만원 이상에 방도 너무작았는데요. 크기도 크기지만 음악도 이어폰으로 듣고 tv도 조그만 크게틀면 항의들어오고 했죠. 4년만에 보증금 천만원 모아서 옮겨서 살아낫고 지금은 지방으로 발령나서 아파트에 사는데요. 추억이 돋네요.
남BJ JMH : ㅋㅋ저도 고시원 사는데 20만원인데
지금 에어콘 빵빵하게 틀어주네요
티브이도 노트북에 연결도 가능하고 엄청커요
영상보고 구독눌러요 ㅋㅋ방도 크네욤

모텔 주차장을 지나 2평짜리 고시원에 사는 가요이의 보금자리 소개 브이로그 | 지옥고에 살지만 왠지 해피한 그녀의 러브하우스!

안녕하세요 [가요이 키우기]입니다!

오늘은 현재 저희가 살고있는 고시원! 고시텔?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지옥고라 불리는 청년 주거의 암울한 그림자이지만 첫 서울살이 때문인지
가요이는 되게 포근한 보금자리로 여기고 있는거 같아요...!
저희가 사는 건물이 곳 철거예정이라 곧 없어질 건물이라고 하는데
왠지 사라진다 하니까 서운한 맘이 드는건 왜일까요... 흠

#고시원브이로그 #고시원 #고시텔브이로그
정승찬 : 저기요 사랑해요
이재현 : 진짜 한국인같아요 한국말완전잘하는듯짱짱
ᄒᄋᄇ : asmr 하시면 잘하실거 같아요
Nite Cloud : 저기화장실똥싸면서샤워하고마무리샤워기로개꿀딱
RN 9 : 20년6/3일 07:45pm에 사랑스런 그녈 첨봤습니다
파리바게트 : 가요이님 방금 처음봤는데
사랑합니다 라고 누가
그러던데요
1259 : 일부러 소리를 억눌러서 내는 게 좀 답답해보여요. 평상시 말하는 것 같지가 않고. 집이 아니라 도서관 같은 느낌이에요. 소리가 새어나가서 사람들 눈치를 많이 봐야 하나봐요. 변기 사용하다가 부딪칠 위험도 있어보이고.. 무릎에 멍들 것 같아요. 고시텔이 이렇구나...
즈믄 : 카메라 끄고 뭐했나요? ㅎ
한줄기 : 고시원 사시는거 맞죠? 근데 전혀 그렇게 안 보이시는데; 그냥 부잣집 딸내미가 고시원 경험하는거 같아요ㅎㅎ잠은 고시원에서 자고 밖에 나가면 아빠가 타고 다니라고 사준 아우디 주차돼있을거 같은...
Team. Vamos_바모스 : 고시텔에서만났나요

20만원짜리 고시원으로 이사했습니다. (feat. 제발 살려줘)

#고시원 #20만원 #영문과이성빈

20만원짜리 고시원에 입주했습니다!
한 학기, 즉 3개월만 버티면 되는거라 간단히 군대 가기 전 3개월 머물 곳을 찾아다니다

월세 20만원 고시원으로 정했습니다.
과연 어느 정도의 시설을 갖추고 있을까요?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남BJ JMH : 저도 응원할게요 !!!
화이팅!!
예슬 : 저 17만원짜리 살아밧는데 저거보다 훨 좋ㄴ은데ㅠㅠ 주인이 청소도안하시나
조검사 : 혹시 지역이 어디인가요? 저는 수원역 주변 외창문에 개인화장실,샤워실 딸린 방으로 월 40에 계약했었는데...
이름없음 M : 냉장고 껐으니 성애녹아서 물이 새는거다,,,넌 냉장고가 뭔줄알고 쓰는거냐?
박성호 : 고시원 위치 좀 알려주세요.
창문 있는 방인데 싸서 물어봅니다.
최재우 : 저기 어디 고시원인가요
View Korea :


고시원에서 전세집 얻는 제도 소개 영상 있습니다..
고시원 살고 계시는 분들은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주거취약계층(고시원, 쪽방 등)분들에게 제공되는 복지제도입니다.
김바다00 : 대학교 기숙사는 신청 안 하셨어요~?
김치 : 너무 대충 정리 하는거 아니에요? 정리 안해요?
박종철 : 일안하시나요?? 새롭고 참신한영상 기대합니다ㅜㅜ

... 

#왕십리역고시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24건 25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