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과일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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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가나쵸코 조회 5회 작성일 2021-03-18 21:01:4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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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의 효과: 오해와 진실, 그리고 현실

과일이 몸에 좋다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고 있지만, 약각의 외곡된 현실들이 있습니다.
물론 과일에 함유된 섬유질과,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들은 우리의 몸에 많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식과 고칼로리와 비만이 대중을 지배하고 있는 현대사회의 현실에서 과일은 도움을 주는 음식이기보다 독이 되는 음식일 경우가 다분히 있습니다.

과일의 효과: 그 오해와 진실, 그리고 현실에 대해서 토론해 봅니다.


[조동혁 내과/신장내과] (213) 674-8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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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전에 먹는 과일, 식사 후에 먹는 과일

식사 후 2시간, 간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아 “식사 시작하면서 과일을 먹는 것도 문제가 있습니다. 식후 곧바로 먹는 것 역시 문제가 됩니다. 식사를 하고 2시간쯤 지나서 과일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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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퍼런스*
1. 배추의 회충란 세척방법 비교
http://www.koreascience.or.kr/article/JAKO200734515988712.page
2. 식초의 회충란 제거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800893/
3. 보건복지부 1종 세제
http://www.mohw.go.kr/react/jb/sjb0406vw.jsp?PAR_MENU_ID=03\u0026MENU_ID=030406\u0026CONT_SEQ=32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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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aimer]
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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