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시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미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3 20:15:32 댓글 0

본문

연애시대 첫번째 이야기...

예전에 티비에서 방영됐던 연애시대 드라마
jihyun lee : 오년전 댓글이 마지막이네요
hyunsik Jung : 다음 화들도 업로드 가능 하세요? 가끔 생각날 때 보는 드라마인데 다른 에피소드들을 찾기가 힘드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ushbag : 2020년에 봐도 여전히 좋은 드라마
N drag Drop : 벌써 15년 전이네. 아직도 참 좋네요. 오랜만에 정주행중
양선희 : 순간순간 너무 공감됩니다 몇번째 보는지도 모르겠어요 너무 좋아요♡
Danny Kim : 2017년에 다시 봐도 그때 느낌...
Allin7days : 왠지 일본풍스럽다 했는데 노자와 히사시의 동명의 일본소설을 원작으로 했답니다.
일본 드라마도 있었는데 그건 별로 였다는 것도 흥미롭네요.
이런 종류의 드라마 좋아 하시면 일본드라마 "Love Generation"도 보세요.
초록그림자 : 봐도 봐도 좋은 드라마. 정말 최고다.
서방넷 : 잘보구가요
Rosary K : 레스토랑 씬에서 마츠다 세이코 노래 나오네요
일본 소설이 원작이라 그런가...

이승기(Lee Seung Gi) - 연애시대 (Feat. Ra.D Nar.한효주)

상큼한목소리와 경쾌한멜로디로 2년만에 돌아온 엄친아이승기!!! 대박이죵??^^
구독하면 새해전까지 여친생김 : 아 이승기 노래엿구나... 어쩐지 좋더라
조은경 : every day
김요 : 당황에서끊었는데다시전화할수없니
Piolo Sopoco : 왜 다들 마카롱티비 거리나 했더니 ...ㅋㅋ 이런데가 다 있구나 꿀팁 감사요
Jamal Pspk fan : 솔직히 마카롱티비 쩐다는 댓글 진짜 많이 봤는데 이제서야 들어가봤다 ㅠ 사실이네
APMS CREATIONS : 요즘 진짜 남자들 중에 마카롱티비 모르는 애가 없긴 하는구나 ㅋㅋㅋㅋ
JR ADDICTS : 뭐야 속는셈치고 마카롱티비 들어가본건데 ㅈㄴ쩌네 욕해서 미안;
Walid Vip : 어디다 마카롱티비 검색하면돼요?? 좀 궁금하긴 하네요 그정도에요?
Crafts & Gamings : 요즘 마카롱티비 마카롱티비하는데 도대체 그게 뭐임 ㅆ덕들아 ㅈㄴ 궁금하네
How and Why the mysterious world : 남자인데도 아직도 마카롱티비를 모르는 사람이 있구나..신기하네 ㅋ

[연애시대] 결혼 기념일 그만 챙기자..ㅣEp.1-1

현빈에게 불시착하기 전 감우성에게 먼저 불시착했었던 손예진!
감우성과 손예진의 따뜻하고 아련한 러브스토리 '연애 시대' 지금 시작합니당!!



방송일 2006.04.03
출연진: 손예진, 감우성, 이하나, 공현진, 오윤아, 진지희, 이진욱, 문정희, 하재숙, 김갑수
JPOP : 웰메이드란 이 드라마를 말하는 것이다
김효인 : 진짜 내 인생 드라마.. 대사도 그다음장면도 다 외워버렸다는 ...
ssNIM : 이 드라마 진짜 내 인생 드라마..몇번을 봤냐 ㅠㅠ
킴맹 : 헐 ㅠㅠㅠ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 정말 감우성이 정우성보다 잘생겨보임ㅋㅋㅋ
ggulmat Jonmat : 3:55 응 신기해 언니 미모가....
ggulmat Jonmat : 와 진짜 손예진은 25살에 안정적이면서 불안정한 심리의 연기를 저렇게나 잘할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은호 그 자체에요ㅠ 내가 이러니까 손예진 안좋아할수가 없잖아;
Boban Park : 미모의 원탑 연기자 손예진
동네밥보 : 2000년대 최고의 드라마. 원작이 일본이라는게 한없이 아쉬운 드라마. 내인생 최고의 드라마
불펜남 : 이 드라마 방영된지 정확히 14년이 지났네요..지금 봐도 영상미가 뛰어난데 2006년 그 당시에는 넘사벽이었죠...손예진 하면 클래식, 내머리속의 지우개...최근에는 사랑의 불시착 등등 너무 사랑스럽네요 ~~
안재홍족구왕 : 와인생드라마인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애시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