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효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몬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11 08:21:54 댓글 0

본문

미네랄이 부족할 때 생기는 증상 7

미네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미네랄 섭취를 크게 신경 쓰고 있지는 않는데요.
미네랄이 부족하면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등이 몸속에 많이 있어도
쓸모가 없습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고,
비타민이 몸속에 흡수되도록 돕는 게 미네랄의 역할이기 때문이입니다

필요한 영양소를 음식에서 모두 보충 한다는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 입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증받은 보조건강식품을 병형습취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ttp://smarturl.it/JinJinArt7 [ ◀구독하기 ]
강늘늘 : 시금치ㆍ붉은색살코기ᆞ굴ㆍ멸치ㆍ브로콜리
호두ㆍ잣ㆍ땅콩ㆍ현미밥ㆍ바나나ㆍ토마토ᆞ아보카도ㆍ전해질음료
기노 : 좋아요 고맙습니다

칼슘,마그네슘,아연 우수가 알려주는 우수한 미네랄이야기

안녕하세요 피톨로지여러분~
피톨로지기
생각많은 운동쟁이
대표적인 피톨로지 을(?) 운영자 창근입니다^^

대표적으로 먹는 영양제들중 비타민은 이제 아실테니..
이번엔 미네랄 이야기 입니다^^
앞으로 한번 더 미네랄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구요
영양제들 많이 드시잖아요
좋다니깐 그냥 드시진 않으셨나요????
먹으라니깐 그냥 먹구 있진 않으셨나요???
근데~~~ 먹는것도 시간과 순서가 있어요^^
우리 먹는것도 꼼꼼하게 알고 생각해서 먹자구요~

건강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생각하는 운동쟁이 피톨로지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高垣楓 : 우유는 잘 안 마시고 시금치 (하루1단)멸치 있는대로 먹는데 그 정도도 부족하려나요?
An gela : 산화. 환원 반응이 이온이 +, - 로 나눠지면서 일어나는 반응 일 까요?

우연히 Phosphate 에 대해서 검색 했다가,
신기한 산화,환원 반응에 대해서 살짝 알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 기초지식이 없는 사람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을까요?

여러운 생리학을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습니다.
원진호 : 선생님 오전에 칼슘과 비타민d3 먹고 자기전에 아연과 마그네슘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sophy Philo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수용체는 그럼
아미노산도 흡수경쟁을 하는데
그 수용체라는 것이 아미노산과 미네랄을 복합적으로 담당 하는 것인가요
아님 아미노산 미네랄 각각의 수용체가 존재 하나요?
1일 1식 같이 하루 식사 횟수가 적은 사람은 미네랄 흡수에 불리 하겠군요
흡수 경쟁을 피하고자 위장이 고생하거나 식사를 여러번 하느니
그냥 경쟁 시킬 수 밖에 없겠군요.....
피같은 돈주고 산 내 칼슘 마그네슘 아연 구리 ㅠㅠ
다 흡수 못시켜줘서 미안해...
나망 : 그럼 아침 공복에 아연 점심 먹고 공복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자기전 아르기닌 먹어도 괜찮나요?
jeong Daniel : 그리고 아침마다 우유를 많이 먹으면 아연이나 마그네슘 영양제는 다른 시간대에 먹는게 좋겠죠?
jeong Daniel : 아침마다 우유에 시리얼을 먹는 경우에도 칼슘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riss : 비타민d와 칼슘 마그네슘이 같이나오는 제품들은 흡수율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지양하는게 맞나요?
soo k : 칼슘&비타민D 제품과
마그네슘 단일제품 이렇게 두가지로 복용 한다면

칼슘&비타민d는 아침식사 1시간뒤 섭취
마그네슘은 자기전에 섭취.
이렇게 하는게 베스트일까요?
김태훈 : 칼슘먹을때 마그네슘을 2:1비율로 섭취해야 칼슘이 더 흡수 잘된다고하는건 거짓인가요?

칼슘은 안정제역할을 해서 자기전에 먹으면 좋다던데, 다른 미네랄섭취가 더 중요하기때문에 아침에먹는게 낫나요?

미네랄효능



... 

#미네랄효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4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